고객지원

FAQ

HOME고객지원FAQ
[VPN연결] 1058, 1062오류코드 해결방법 안내 2024-09-10    09:42

안녕하세요. 나이스VPN입니다.

1058, 1062오류코드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 

해당 오류는 윈도우 서비스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 발생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.

 

-   제어판 > 관리도구 > 서비스

 

▶    Windows Event Log
▶    Remote Access Auto Connection Manager
▶    Remote Access Connection Manager
▶    Telephony
▶    Secure Socket Tunneling Protocol Service

 

항목을 [시작 유형]에서 자동으로 변경한 뒤 [서비스 상태]를 시작을 눌러서 변경해주시기바랍니다.

 

재부팅 후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되는 경우 고객센터 <1833-9633>로 연락주시기 바라며,

늘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나이스VPN이 되겠습니다.